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 가족친화 활동으로 일․가정 양립 노력
  • 작성자관리자
  • 작성일시2022/06/23 13:32
  • 신문사온양신문 외
  • 조회수1,162


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 가족친화 활동으로 일가정 양립 노력


- 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 부여군 일대에서 가족친화프로그램 진행 -

 

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원장 조경훈)은 지난 6. 18.() 충청남도 부여군 일대에서 직원 및 가족 22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가족친화 프로그램은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서로간의 이해를 증진하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추구하고자 기획되었다. 4세에서 84세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대의 참여자들을 고려하여 활동을 구성하였다.

 

어른,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직장체험의 일환으로 부여군다함께돌봄센터 2호점부여공동육아나눔터의 환경개선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국내 유일의 수륙양용버스인 부여수륙양용시티투어 탑승도 진행되어 전 연령층이 함께 색다른 경험을 체험하였다.

 

행사를 시작하며 충남사회서비스원 조경훈 원장은 사회서비스원 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활동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다. 직원들에게는 쉼과 동기부여가 될 것이고, 가족들에게는 다른 가족의 직업과 일터를 이해하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은 사회복지서비스의 공공성 강화라는 목표 아래 배우고, 나누고, 즐거움이 있는 복지문화를 바탕으로 높은 전문성과 서비스를 실현하여 충청남도 도민의 복지 증대와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관이다.


- 뉴스티앤티 http://www.newstnt.com/news/articleView.html?idxno=221046

- 온양신문 http://www.ionyang.com/default/index_view_page.php?idx=125890&part_idx=151


메인바로가기
토닥이채널
프로그램신청